신용7등급 무직주부 신용카드사용대출 승인사례


(2018.11월 실승인사례)


안녕하세요. 11월을 첫 주말들은 잘들 보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으샤으샤 하자는 생각으로 주말에 가까운 낚시터에 갔다왔는데요. (고기낚으러 가서 고기는 못낚았습니다 ㅠㅠ;)

대신 사무실 동료들과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고는 왔습니다 ^^


다시 일로 돌아와서^^;

오늘 소개해드릴 사례는 신용7등급의 무직주부님의 신용카드사용대출 승인사례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2000만원 정도의 특정금융사의 카드론을 대환을 희망하셨는데요.



눈치 빠르신 분들은 어디 캐피탈인지 눈치채실거라 생각하고^^;


현금서비스나 카드론의 경우 상환기간이 아무래도 짧다보니깐 금리가 저렴하다고 하더라도 월불입금이 부담이 되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회원님께서도 문의를 주신걸테죠^^


솔직하게는 10%의 금리라면 총이자액을 생각한다면 그대로 이용하시는게 좋긴 하겠지만 월불입금이 정말 부담이 되는 상황이시라면 상환기간을 늘려서 월불입금을 줄이는것도 하나의 방법일 수 있습니다.




문의를 주셨던 회원님의 경우 신용카드를 사용하신지 1년이 넘으셨고 필요자금이 2000만원 정도여서 신용카드사용대출이 아닌 무설정, 무담보의 배우자명의 아파트론을 추천을 드리긴 했었는데 아무래도 설명을 드리긴 하지만 조금씩은 거부감들이 있으시긴 하신거 같습니다. 그래서 신용카드사용대출을 가조회를 도와드렸습니다.



총 3군데의 캐피탈사 쪽으로 가조회를 도와드렸는데 결과가 조금은 안좋습니다.

신용정보를 확인해 본게 아니기 때문에 정확히 답을 드리긴 어렵지만 기존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를 이용하시는 신용패턴의 문제때문인듯 했습니다.


결과는

A캐피탈 한도부족 - 부결

B캐피탈 한도부족 - 부결

C캐피탈 3500만원 / 21.9% / 60개월 가승인 


다행히 한도와 금리가 발생을 하시긴 하셨으나 금리가 조금은 높은 편이십니다.

다만 월불입금은 조금이라도 줄이실 수 있었습니다.



상환기간이 늘어나셔서 월불입금은 조금 줄어들었지만 대출총이자가 늘어나신 부분인지라 추후에 대환가능한 부분이 있다면 대환까지 도와드릴 예정입니다. 배우자명의 아파트론까지 같이 알아보셨다면 결과가 조금은 달라지지 않았을까 합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10년차 은행연합회 정식등록 당담자를 통해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