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중금리 대환대출 승인사례


(2018.11월 실승인사례)



안녕하세요. 오늘은 거두절미하고~직장인 중금리 대환대출 승인사례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연말이 가까워 오다보니 금융사들도 총량제때문인지 상품에 제한을 많이 걸어두거나 나와도 금리가 높게 나와서 이용하시는 회원님들이 부담을 많이 느끼시는데요. 


이번 직장인 중금리 대환대출 승인사례의 경우 희소식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언제 막힐지는 모르겠지만..일단은 희소식!




우선 이번 승인사례의 주인공이신 회원님의 경우 10월 초에 문의를 주셨던 분이신데 당시 대출총량제 및 금융사의 상품들이 많이 감기면서 한도도 적고 금리는 높고 그러다보니 다음달인 11월로 상담을 미루게 되었던 회원님이십니다.

11월이 되는 시점에 금융사 여러 곳을 확인해보고 신규 중금리 상품이 있어서 연락을 드리게 되었습니다.





이번에 도움을 드리게 된 회원님의 경우 대출을 잘 이용하고 계신 편에 속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회원님께서 희망하셨던 부분은 월불입금에 부담을 주는 카드론과 현금서비스 그리고 추가자금!


신규상품이다보니 승인률이나 한도와 금리가 어떻게 나올지는 사실상 복불복이긴 합니다만 가조회를 통해 알아보실 수 있는 부분이라 가조회를 도와드리게 되었습니다. 추가로 직장인 상품으로 이용이 가능할 수 있는 캐피탈 한곳도 같이 추가로 진행해보았습니다.





가조회를 진행하게 된 곳은 A저축은행과 B캐피탈. 결과는?


A저축은행의 경우 한도가 620만원에 14.9%가 나왔지만 대환시 2300만원까지 한도가 늘어난다는걸 확인하였습니다.

B캐피탈의 경우 대환이 아닌 추가로만 900만원에 14.9%가 나왔습니다.


가조회 결과가 나왔으니 결정은 회원님이 하시는 거지만 B캐피탈의 상품을 이용시 일부 금액이 남게 되는 상황이고, A저축은행을 이용시 대출 총액은 늘어나게 되는 상황입니다. 물론 두 금융사 모두 월불입금은 줄어들게 되죠.


여기서 회원님의 경우 두 금융사 중 어느 한 곳을 이용하셔도 더이상의 저금리 혹은 중금리대출이 어려우신 상황이셨는데 추가자금이 필요로 하셨던 회원님께서는 2200만원을 이용하셨습니다.




대출총량제로 인해 상품들이 많이 감긴 상황에서 희소식인거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10년차 은행연합회 정식등록 당담자를 통해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