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행에서 통대환을 성공하다 (with 새희망홀씨)


(2018.10.18 승인고객의 사연입니다)


흔히들 고금리대출이 있으니 은행에서 대출이 안될꺼다? 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사연은 이용중이던 고금리대출을 새희망홀씨를 통해 한번에 갈아타신 사례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통대환이라는 표현이 어찌보면 옳지 못할 순 있지만 ㅎㅎ

기존에 고금리로 이용중이시던 저축은행건과 대부업대출을 한번에 은행대출로 통째로 대환에 성공하신거라 통대환이라 표현을 해보았습니다^^


상담신청을 통해 카톡으로 상담을 요청하셨던 회원님의 채무내역입니다.




연봉은 2800만원으로 4대보험이 가입되어 있으셨고 이용중이던 고금리대출을 저금리로! 대환이 가능한지 문의를 주셨습니다.

상담을 진행해보니 기대출이 저축은행과 대부업, 그리고 카드론까지 총 기대출은 2400만원이 있으셨습니다.

물론 여기에 카드값까지 생각을 해본다면 2500만원 정도의 한도가 은행대출로 발생을 해야하는 상황입니다.


회원님의 기대출을 확인 후 가장 먼저 떠오른 것은 바꿔드림론! DTI상으로도 충분히 가능한 상태셨습니다.

그리고 두번째가 새희망홀씨였습니다.


새희망홀씨 다른 글 보기


2018/08/30 - [금융정보] - 높은한도! 낮은금리! 외국계은행 직장인 신용대출 알아보기

2018/07/10 - [금융정보] - 연봉2천 직장인 3000만원 저금리 승인사례

2018/07/25 - [금융정보] - 새희망홀씨로 카드론, 현금서비스까지 한번에 채무통합 승인사례

2018/10/08 - [금융정보] - 새희망홀씨로 고금리대출 대환성공사례와 자격조건

2018/10/22 - [금융정보] - 새희망홀씨를 통한 대부대출을 대환해보자(승인사례)


두가지 모두 한번에 은행대출로 갈아탈 수 있는 방법입니다. 

다만 바꿔드림론의 경우 자산관리공사도 가야하고 보증서가 나오면 또 은행을 방문해야 하지만 회원님의 경우 주거래은행이 회사 1층에 있으셨고 점심시간에 잠깐 시간만 내서 방문을 하셔도 한도와 금리 확인이 가능하셨기 때문에 주거래은행쪽으로 방문을 권해드렸고 안나온다고 하면 그때 다른 은행이나 외국계은행을 알아보실 수도 있고 바꿔드림론도 가능하니 방법이야 많으신 상태였습니다.


물론 주거래은행에서 결과가 나오는게 바로 나올수도 있지만 시간이 좀 걸릴 수도 있는데요.

회원님의 경우 가능여부 결과 안내를 받는데만 이틀이 소요가 되시긴 했습니다. 

그러다보니 다른 은행을 알아봐야 하는지 카톡도 주셨구요. 하지만 다행히 주거래은행에서 새희망홀씨로 한도가 나왔습니다.


한도 최대한도인 3000만원 금리는 6%대로 나오셨습니다.


결과적으로 기존 고금리대출이 저축은행건과 대부업건 그리고 마지막으로 카드론을 한번에 정리 할 수 있는 한도도 발생하셨고 추가로 카드값까지^^;



기존 고금리대출의 상환기간이나 납입방식에 따라 다르겠지만 원리금으로 치면 월납입금이 70만원정도에서 월불입금 46만원정도로 줄어드셨습니다.




이번 회원님의 경우 바꿔드림론으로 충분히 가능하셨지만 새희망홀씨로 알아보게 안내해드린건 사실 주거래은행도 계산기 두둘겨보면 보증서 들고 다시 올거 알기 때문에 담당자가 잘 마무리 해준 듯 합니다. 은행에서 눈치빠른 담당자 만나는것도 정말 운입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10년차 은행연합회 정식등록 당담자를 통해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