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로 즐기는 콘 KON 베인 31렙 달성ㅎㅎ



무과금유저이기도 하고 열렙하는데 목적을 두고 게임을 했던게 아니여서 ``;;


처음에는 파트너가 그냥 쫄인줄로만 알고..

무턱대고 키우다보니 스테미너가 없어서 렙업이 더디다 생각했었는데

파트너로써 4케릭터를 다 키울수 있다는걸 뒤늦게 알고

현재 열렙중인데요 ㅎㅎ


이제사 베인 31렙을 달성했네요.


그리고 3명의 파트너들도 모두 26렙 달성 ㅎㅎ


공격패턴이나 이펙트면에서는 베인과 세레나가 개인적으로는 가장 좋긴 하지만


세레나를 메인케릭터로 쓰기는 힘들긴 하더라구요. 

(세레나를 메인케릭터로 쓰시는분께는 죄송^^)



베인과 세레나의 파티플레이 영상




3명의 파트너케릭터들도 꾸준히 렙업중인 상태지만 현재까지는 26렙이고 장비도 다 고만고만하네요.


개인적으로는 저주케릭이라고 생각이 들 정도인데요..


무과금유저로써 이정도면 괜찮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


4개의 케릭터를 이용하면서 모은 다이아 2.1만개 가지고 방어구상자만 지른건데요;





문제의 방어구 상자에서 나온 신화템인데요.

세트로 마출수 있는게 블리츠뿐이 없었네요;

KON장비가 좋다고는 하지만 세트효과를 볼수없어서 어찌해야할지 잘 모르겠지만..




유일하게 KON장비는 아크어설트 상의와 아크 슬로터 상의...하필 둘다 상의에 세트도 맞지 않아요 ㅠㅠ

만렙이 몇인지도 모르지만 회사에서도 잠깐잠깐 돌리고 있는데 장비마춰가는 재미가 쏠쏠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