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넷마블 콘 KON 즐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 해볼 게임은 넷마블에서 최근 출시한 KON(콘)이라는 게임이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녹스에서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지 테스트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기본적인 녹스는 하단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간단한 사용법은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과정부터~녹스로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까지 보시죠 











원래는 탐구생활인데 ㅠㅠ;

이미 다른분이 하고 계셔서 



선택가능한 케릭터는 리디아, 베인, 세레나, 카일 총 4종의 케릭터로

리디아와 베인은 격수정도 되는듯 하구요.

세레나는 법사, 카일은 몸빵

어떤 케릭터가 좋다! 라고 추천해드리진 못해욤^^;







파트너 시스템이 있어서 추가로 한명의 케릭터를 더 선택을 할수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격수이기 때문에 몸빵이나 뒤에서 마법을 마쳐줄 카일이나 세레나를 선택해야할거 같았는데요.

저는 안전하게 카일을 선택했습니다.

무적이라는 효과가 왠지 맘에 들더라구요 +_+

각 파트너마다 추가효과가 다릅니다.

(차후에 파트너는 변경이 가능하니 고민너무 오래하지 마세욤^^;)

괜히 고민했어요 저는 ㅋㅋ





간단한 튜로리얼 이후 바로 게임으로 들어갈수 있지만 동영상 참 잘만들었네요 ㅎㅎ




게임영상에서는 잔렉이 발생하긴 하나 녹스에서 정상적으로 게임을 즐길수 있습니다.



잔렉은 컴퓨터가 꼬물이라~~기보다..

그래픽카드만 바보에요~


ㅎㅎ


게임 오픈초반의 잦은 서버다운으로 조금은 안좋은 평가를 받은바 있지만 게임을 테스트 해보는 동안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네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