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로스트킹덤 즐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 해볼 게임은 로스트킹덤이라는 게임이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녹스에서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지 테스트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오픈한지 좀 된 게임이지만 이제사 해보는거지만 잘 돌아갈까 걱정이 되네요.



기본적인 녹스[NOX]는 하단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간단한 사용법은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로스트킹덤 용량이 좀 크다보니 다운로드 받는데는 시간이 조금 소요가 된다는 점 미리 참고하시고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게임인데도 거의 1G정도의 용량이 필요할 정도네요. 로스트킹덤 후덜덜합니다..



글레디에이터, 슬레이어, 아크메이지 3종류의 케릭터로 게임을 즐길수 있게끔 되어있는듯 합니다. 하지만 아직 아크메이지는 오픈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뭐 일단은 게임을 즐겨보는것과 녹스[NOX]에서 정상적으로 돌아가는지의 확인을 해보기 위한 부분이라 크게 상관은 없습니다만! 저는 당연히~여케릭터로~ㅎㅎ



게임에 접속하자마자 보이는 화면은 아니고 맵구경을 해보면서 확인을 했는데 그래픽카드문제인지..아니면 녹스[NOX]에서 정상적으로 돌아가지 않는것인지 그래픽이 깨지는 현상이 보이는데요.



모든 화면이 다 깨지는건 아니지만 깨지는 화면이 좀 많다라는게 녹스[NOX]에서 즐기기에는 조금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아이템을 획득을 하면 아이템의 모양이 보여야 할텐데..보이지 않습니다. 일반, 고급 뭐 이런식이겠죠? 전설도 있을테고 ㅎㅎ

역시나 인벤 창에서도 장비는 깨져보이는군요 ㅠㅠ;



심지어 스킬도 깨져나옵니다 ㅠㅠ



로스트킹덤 전투영상도 준비를 해보았습니다. 하지만 기대하진 말아주세요~자동전투니까요~ㅎㅎ



역시나 화면이 깨져보이기때문에 결론은 정상적인 게임을 즐기기에는 무리가 있다라고 생각이 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