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크레이지드래곤(광룡) 즐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 해볼 게임은 크레이지드래곤(광룡)이라는 게임이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녹스에서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지 테스트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기본적인 녹스[NOX]는 하단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간단한 사용법은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슬슬 크레이지드래곤(광룡)을 해볼까요?ㅎㅎ










설치까지는 무난하게~~물론 닉네임때문에 고생했다는거만 빼면...별로..ㅎㅎ;;




케릭터라고 하고 싶지만 게임에서는 영웅이라고 칭하니 ㅎㅎ


전사, 마법사, 암살자 3가지 중 선택하여 크레이지드래곤(광룡) 을 즐길수 있습니다.


평소대로면 당연히 여캐를 할거 같았는데요. ㅎㅎ


전사와 암살자 중에서 고민을 하게 되네요.


물론 어떤 영웅이 더 좋은지는 아직은 모르겠습니다 ㅎㅎ




영웅을 선택하더라도 게임내에서 용병을 이용해서 전투에 참여를 시킬 수도 있고, 같이 렙업을 할 수 있습니다.


이벤트로 몇몇 영웅을 주긴 했지만 만족스러운 결과는 아닌걸로...분명 6성이라고 본거같은데..4성?이 맞나 싶어요 ㅎㅎ


크레이지드래곤(광룡) 을 직접 해보게 되면 또 어떤 느낌일지 보시죠




그래픽은 생각한거보다 좋은 편은 아니긴 합니다.


하지만 타격감은 나름 괜찮다고 느껴집니다.





모바일에서야 당연히 즐길수 있는 게임이지만 발열이나 배터리때문에 Pc에서 즐길 수 있는 녹스[NOX] 앱플레이어를 이용하여 게임을 즐기는 편입니다. 




공감버튼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 가능합니다. 누른다고~힘든거 아니자나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