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NHN엔터 킹덤스토리 즐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 해볼 게임은  NHN엔터 킹덤스토리라는 게임이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녹스에서 정상적으로 잘 돌아가는지 테스트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기본적인 녹스[NOX]는 하단의 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아서 이용하시면 되구요.

간단한 사용법은 링크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설치는 기본으로 해야하니까요 ㅎㅎ






슬슬 NHN엔터 킹덤스토리를 해볼까요?ㅎㅎ



NHN엔터 킹덤스토리 플레이영상





설치과정을 영상이나 캡쳐를 첨부하지는 못했는데요.


특별히 설치과정에서는 문제가 되진 않지만 아주 드물게...


팅김현상이 발생을 합니다. 물론 아주 드물게입니다.




생각보다 렙업이 더디다고 느껴지는 정도이구요.  

여타 다른 게임과 큰 차이점을 느끼진 못하겠습니다.

다만 덱구성이나 스킬활용을 잘해야한다는 점..

무조건 자동전투로 게임을 풀어나갈수가 없네요.






공감버튼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 가능합니다. 누른다고~힘든거 아니자나요~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