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장으로 치닫는국정교과서논란 지지하는 지식인 500인도 논란





정말이지 까면 깔수록 대단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올바른 교과서를 지지하는 지식인 500인 선언의 기사를 보셨나요?



사실이 없으니 거짓으로 기사를 쓰고 언론조작을 하려는 정부인건가요?






정말이지 어처구니가 없다라는 말이 이럴때 쓰는 말인가 싶습니다.


찬성한다고 한적도 없는 사람의 이름을 도용해서 발표를 하고


그거도 한두명도 아니고..


정말이지 대단합니다.ㅋㅋㅋ




세상에 거짓으로 하늘을 덮으려는 사람이 있는가 반면




거짓으로 덮어진 하늘을 걷으려고 하는 사람도 있다는걸 아셨으면 좋겠습니다.



물론 자기가 믿는게 진실이다 라고 생각 할수 있다는 오류가 있기때문에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하는건 맞지만


이건 진실이니까..


정말 막장으로 가는거 같아 씁쓸한 기분이네요.


뉴데일리는 대체 뭐하는 곳이에요 ㅋㅋㅋㅋ



아 정말 이러고 싶네 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