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대환대출 성공사례 과연 사실인가?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하게 된 글은 조금은 급하게 공유차원에서 작성하게 된 글입니다.

전날 늦은 저녁에 상담신청을 남겨주셔서 오늘 상담을 도와드리게 된 회원님의 이야기를 토대로 설명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출과 관련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하다보면 통대환대출이라는걸 보신 분도 물론 못 보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이번 회원님의 경우 다른 곳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다가 업체쪽에서 통대환대출을 권유를 받게 되셨고 진행을 하는게 옳을지 궁금함에 문의를 주셨는데요. 


통대환대출이라는게 잘못받거나 엉켜버린 개인의 채무를 업체 혹은 개인이 컨설팅을 통해 순차적으로 받게 도와주는 대출을 말합니다. 사실 엄밀히 말씀드리면 불법인게 맞습니다. 하지만 컨설팅을 받아 엉켜버린 채무를 정상적인 1금융권대출로 대환에 성공을 했다면 컨설팅받은 사람이 신고할 일이 과연 있을까요? 그러다보니 암암리에 많이들 이용하고 계실텐데요.


다만 통대환대출 자체가 컨설팅비용이라고 해서 수수료를 요구하게 되는데 이게 문제입니다.

컨설팅을 통해 대환대출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사람이라면 수수료를 내더라도 딱히 할말은 없을 겁니다. 

그 만큼의 본인에게 이득이 있었으니까요.

하지만 반대로 컨설팅을 해주는 사람이 수수료를 받기 위해 굳이 통대환대출을 받을 필요가 없는 사람에게 권한다면?



급하게 오늘 글을 적는 이유는 통대환대출 사기를 당할뻔한 경우를 아래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지요.



이번에 문의를 주신 회원님의 기대출 채무내역입니다.

그리고 회원님 연봉은 3100만원으로 은행대출을 잘 이용을 해오고 계시다가 집안 사정으로 자금이 막히면서 연체를 하게 되셨고 그 과정에서 생기게 된 고금리 대출들.. 


저금리대출이 3261만원, 고금리대출이 1360만원


연체때문에 신용등급이 떨어진 상황에서 통대환을 한다? 사실상 불가능이라고 보는게 맞습니다.

그리고 만에 하나라도 통대환을 하더라도 이분한테는 사실 이득이 되질 않습니다.

연체이력때문에라도 은행에서 저금리를 받기 힘들기 때문입니다. 


그렇게 되면 컨설팅을 해준 개인이나 업체에선 자신들의 투자금=대출상환금액을 회수해야하기 때문에 고금리로 대출을 일으키고 수수료까지 챙겨가게 됩니다. 그럼 지금보다 좋아질건 하나도 없는겁니다.


통대환대출에 대해서 생각을 하고 계신 분이시라면 꼭! 본인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방법인지 그리고 그게 가능한 방법인지 잘 확인하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회생이나 회복, 파산에 대해서 자세하게 상담을 도와드릴 순 없지만 무료로도 상담을 받아 보실 순 있으니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상담신청 남겨주세요. 






인터넷상의 통대환대출 성공사례가 다 거짓이라고 말씀드리는건 아닙니다. 실제 케이스인 경우도 있지만 사실상 불법이기 때문에 조심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10년차 은행연합회 정식등록 당담자를 통해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