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라 자산론을 통한 1957년생(만61세) 승인사례



안녕하세요. 이번 사연은 나이제한으로 인해 대출이 어려운 분들을 위한 사례입니다.

보통의 금융사 만60세가 넘으면 소득활동을 하시는 분이시더라도 본인명의의 자산이 있더라도 대출이 어려운 경우가 있습니다. 문의를 주신 분은 회원님의 아들분으로 현재 직장인이시긴 하나 기대출이 많아 대출이 어렵다고만 전해들었으며 어머니=회원님의 대출을 알아봐달고 연락을 주셨습니다.


솔직히 아들분이랑 상담을 진행해서 가능여부를 확인해드리고 싶었으나..얘기하기 어렵다고하시니..

어머님과 상담을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어머님의 경우 1957년생으로 올해 만61세로 금융사에서 대출을 받기가 조금은 어려우신 연령대이시긴 합니다.

물론 소득활동이 꾸준하셨거나 하신다면 얼마든지 알아볼 수 있겠지만 소득활동이 없는 전업주부셨고 기대출이 없으셨다는게 장점이라 할 수 있었습니다. 본인명의의 빌라를 보유하고 계셨기 때문에 알아볼 수 있는 금융사가 몇군데 있긴 하지만 오늘 사례에서 중요한 점은 어머님의 나이 입니다.


금융사 상품 설명에는 나이가 제한이 있다는 부분은 어떤 금융사를 가도 찾아보기 어려우실텐데요. 

알게 모르게 금융사마다 나이제한을 걸어두고 있다는 점을 알고 계시면 좋을 듯 합니다.

그러다보니 1957년생(만61세)로 진행가능한 금융사를 찾아봐드리게 되었습니다.


2018/10/11 - [금융정보] - 무설정 무담보 주택론 알아보기


빌라를 통한 자산론의 경우 취급하는 금융사가 몇군데 있기는 하지만 나이제한이 걸리지 않는 금융사가 많지 않아 가능할 수 있는 금융사를 컨택하고 가조회를 도와드렸습니다.


A금융사 빌라 자산론 1600만원 16.9%


처음 아들분이 문의주셨을때 필요자금은 마련을 도와드리긴 했으나 조금은 신경이 쓰이는건 사실입니다.

그러다보니 담보나 설정이 잡히지 않는 일반신용으로 안내를 해드리게 되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10년차 은행연합회 정식등록 당담자를 통해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