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틈틈히 하고 있는 티끌벌기!! 바로 부업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네이버와 티스토리 라는 별도의 블로그는 물론, 네이버애드포스트,애드센스 같은것도 하고 있습니다만..)



지금도 저는 엠브레인에서 좌담회&온라인설문조사로 열심히 티끌을 모으고 있지요 ㅎㅎ


제가 지난번에도 좌담회&온라인설문조사에 대해서 설명을 드린적이 있습니다.


이전글보기

좌담회&온라인설문조사는 엠브레인

소소하게 용돈벌이하는 설문조사&좌담회를 할 수 있는 엠브레인

엠브레인리서치 7월 이벤트 소식을 전합니다~!!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바로 그 엠브레인을 추천해보려고 하는데요

간단히 어디서든, 온라인설문조사를 통해 부업으로 짭짭하게 수입을 올릴 수가 있구요.

나는 시간이 되니 직접 움직이는 좌담회를 해보겠다 라고 하신다면 시간대비 더 큰 돈을 벌수도 있는데요.

바로 이러한 좌담회&온라인설문조사를 진행하는 곳이 엠브레인이라는 곳 입니다.



좌담회는 금액은 크지만 사실 지역적으로 빈도수가 좀 다르긴 합니다. 아무래도 서울 지역이 좀 더 많거든요.

하지만 온라인설문조사의 경우에는 지역에 상관없이 신청이 가능하니 편안하게 신청을 하고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온라인설문조사를 통해 모아진 적립금은 현금이체 / 온라인문화상품권 / 모바일문화상품건 / 텔코인 / 기부 등으로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최소 금액은 3천원부터 사용할 수 있습니다. 


3천원을 얼마나 해야 모을수있나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설명을 드리자면!

일단 9월 신규 가입자 이벤트를 하며 바로 2300원이 적립됩니다!

2주동안의 간단한 조사를 통해 총 2300원의 적립금이 모아지구요.

여기에다가 추천인 ID ( ugly7707 ) 를 입력하면 추가로 모바일상품권 1,000원이 모아지게 되는거지요.

2주동안 설문오는거 1개만 하시더라도 이렇게 모으면 3천원은 그냥 오케이!


당연히 온라인설문조사 보다는 시간대비 큰 돈이 되는 좌담회가 더 눈길이 가긴 합니다 ㅎㅎ

다만 시간상의 이유로 자주 신청해보지는 못하고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엠브레인을 가입하고 추천하게 되는 이유~

바로 엠브레인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보면, 가끔 설문이 나오는데요.

설문에 참여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기도 하구요~



또 9월 한정 가입 경품 이라고 해서 매달 가입 경품도 이렇게 나오고 있답니다~

매달 이렇게 여러가지 행사도 많이 하고, 짧은 시간 동안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편하게 용돈벌이도 할 수 있구요.

좌담회 라던가 온라인설문조사 라던가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도 가능하니 저처럼 직장인이어도, 또 전업주부라고 하셔도, 

그리고 인터넷을 할 수 있는 환경이라면 어디라도 가능한 깔끔하고 안전한 부업이지요.


제가 직접 활용하고 있기 때문에 좌담회&온라인설문조사를 해보면서 추천해드리는거라

뭐 믿을수있다는거 한가지만은 정말 확실한 곳입니다. 아래의 사진을 눌러서 가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구요.


(클릭하시면 홈페이지로 이동됩니다.)


등록하실때 추천인에 꼭 ugly7707로 남겨주시고 모바일상품권 1,000원도 받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