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티끌을 모으고 있는 곳 전에도 소개해드렸는데요.


큰 돈은 아니지만, 항상 차비정도는 벌고있는 곳이지요. ㅎㅎ


오랜만에 엠브레인의 7월 이벤트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다들 공감하시겠지만..


분명 나는 크게 돈을 쓴 적이 없는데..


어째서 이번달 통장 잔고도 월급 전날이면 비어있는건지 모르겠습니다.


가랑비에 옷 젖는줄 모른다더니, 


찔끔찔끔 나가는 돈을 정말 무시못하겠더라구요.


하아.. 도대체 어디에 나가는걸까요 ㅠㅠ 차라리 크게 절 위해


확 써버린거라면 모르겠는데 희안하게 돈을 자꾸 찔끔찔끔 나가네요.






그래서 요즘도 열심히~ 티끌모으기를 하고 있습니다.


바로 엠브레인 리서치인데요~ 제가 몇번 소개했어서


요기는 많이 들어보셨을꺼예요. 패널이 되어서 이메일이나 모바일로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는 곳입니다.


제가 요런걸 몇년전부터 많이 했어서 잘 알고있지요~ ㅎㅎ


나름 엠브레인과 같은 리서치를 잘 안다고 자부하는 편인데요.


꼭 나가서 해야하지 않더라도, 이메일이나 모바일로 할 수 있으니


시간이나 장소와 상관없이 참여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고,


하나 둘 설문조사를 하다보면 그래도 제법 현금이나 상품권등이


모이거든요. 나중에 한방에 찾을때의 그 기쁨이란~ ㅎㅎ


그래서 저도 회사에서 짬짬히 하고있지만, 아직 어린 조카를 키우는


제 동생도 짬짬이 시간날때 폰으로 해보라며 알려주니


은근히 잘 하더라구요. ㅎㅎ


제법 모여서 얼마전에 이쁜 장난감을 사더라는 ㅋㅋ






여느 패널싸이트도 마찬가지 이지만


엠브레인 역시 일반 조사와 좌담회를 진행합니다.


하지만 제가 요기로 하는 이유는 확실히 있지요.


조사 적립금이 조사수나 조사 건당 최고 적립금이기도 하구요.


매월 2016명에게 행운의 경품을 지급한다는 점도 메리트!!!


좌담회는 한번 시간내서 참여를 하면 시간대비 받는 돈도 크고 말이죠.


게다가 엠브레인은 매일매일 이메일로 설문조사가 배달되니까요.


어쩌다 한번 겨우 오는 조사에 왕창 사람들이 몰리는 경우도 없구요.


오히려 제가 골라서 해야할 판 ㅎㅎ


게다가 조사 참여대상에 포함되면, 5~10분 정도로 조사는 완료!


물론 조사가 안된다고 낙담할 필요는 없어요.


조사대상에서 제외되거나 탈락된 패널들은 경품이벤트에는 자동으로 응모가 되거든요.


저도 지난번에 당첨도 된적 있어서 글도 썼으니 정말 이건 솔직한 후기죠 ㅋ







엠브레인 포인트 라고 해서 그렇게 쌓이게 되면 3000원 부터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사용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문화상품권이나 온라인 문화상품권으로 사용하거나


텔코인으로 교환하거나 현금이체를 해도 상관없습니다.


물론, 저는 주로 현금이체를 ㅎㅎㅎ


저는 거의 3~4개월에 한번씩 몰아서 이체를 하는편이지요. 





사실 부업을 좀 하고 싶다, 나도 투잡 하고싶다..


라면서 거창하게 큰 돈을 고민하신다면 안맞겠지만.


사실.. 본 업을 가지고 있다면 투잡이라는 거 자체가 시간내기도


그곳에만 올인하기도 어렵거든요.


하나만 잘 하기도 쉽지 않은 세상이니까요 ㅠㅠ


그래서~ 요렇게 짬짬히 저는 티끌을 모으고 있습니다 ㅎㅎ


여러분들도 한번 관심 있으시다면 확인해보세요~


저의 티끌정보!!!!


엄청난 부자가 되진 못하는 방법이지만요, 


대신에 제가 직접 사용하고 있는 안심할 수 있는 정보랍니다 ㅋㅋ


물론 친구 추천이면 적립금 지급도 하고있는데요.


추천인 ugly7707  넣어주시면 이벤트 응모와 함께 추가적립금 500원도


덤으로 받으실 수 있다는거!!!



요기 이미지를 클릭하고 가입하시면 추가적립금 500원이 바로 적립되니


바로 클릭하시면 되구요~


그때에는 꼭 추천인 아이디에 ugly7707 도 잊지말아주세요~!!!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