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니웨딩에서 주는 대박 선물 받으러 저도 갑니다~ ㅎㅎ




아직 결혼계획만 있고 정확히 날을 잡거나 하지 않았기에 웨딩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워낙 저보다는 예신이 꼼꼼해서 저는 가능하면 많이 상의를 하는 편이거든요.


근데 아는 누나도 아이니웨딩에서 진행을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아는 누나도 굉장히 꼼꼼하신분이거든요~

(제가 그 결혼식때 갔었는데 진짜 이쁘게 잘 하셨길래..ㅎㅎ)


예신과 상의해서 아이니웨딩에 상담받으러 가보기로 했었어요.




저한테는 딱히 필요한 거라고 할 수는 없는지만..그래도 참가신청만 해도 준다고 하니^^;


여자친구가 좋아라 하겠죠? 대박이죠? 이거 받으러 가야죠~


시간내서 한번 방문도 하고 사은품도 받고! 일석이조!




게다가 산전포함 검사까지 가능하다고해서 와 이거 꼭 안가면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저거 병원가서 내돈주고 할뻔 ㅋㅋㅋ


아이니웨딩 박람회때 가야하다보니 시간을 정하는것도 일이긴 했어요.


다행인건~ 이번 아이니 웨딩&혼수 박람회가 7.18일 부터 9.4일까지라는거죠!!


이번에 아이니웨딩 박람회 가서 선물도 다 받아오고~ 궁금한것도 다 물어보고 올 참입니다!!




제가 사실 스튜디오 촬영은 아는 지인에게 셀프웨딩으로 부탁할꺼라


저는 딱 드레스랑 메이크업만 할 생각이거든요.


저 두개는 솔직히 전문가한테 받아야하잖아요.. 한번 뿐인 결혼식이니


그래서 알아봤는데 요즘은 또 남자 예복을 일상에서 다시 좀만 고쳐서 입을 수 있도록도


많이들 한다고 해서 그 얘기를 듣더니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드레스랑 메이크업은 아이니웨딩 간김에 좀 물어보고 오려고해요.


아이니웨딩 초대권이 있어야 갈 수 있거든요.


저도 받은건데 요기에 함께 공개합니다~


밑에꺼 이미지 누르면 신청 페이지로 바로 가니까요. 거기서 신청만 하심 되요.




아이니웨딩 박람회 사전등록 신청아이니웨딩 박람회 사전등록 신청




날도 더운데 결혼에 관심이 많은 예비신랑?이었습니다~~ ㅎㅎㅎ


요건 서비스로~

아이니웨딩박람회 찾아가는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