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스[NOX] 앱플레이어로 즐기자! 천하를 탐하다 즐기기!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이번에 녹스 앱플레이어로 즐겨 볼 게임은 천하를 탐하다 입니다.

사실 녹스에서 천하를 탐하다가 돌아가는건 이미 앞서 포스팅을 했었기 때문에 확인하셨을분도 계실지도 모르겠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정상적으로 녹스에서 천하를 탐하다가 정상 실행이 되는걸 보여드려고 따로 포스팅을 한번더 하게 되었네요.



기본적인 녹스 프로그램 다운로드 방법과 사용법은 미리 포스팅을 해둔게 있으니 참고하시면 될듯 합니다.



이번 천하를 탐하다의 메인!!김구라..왠지..어울리는거 같지 않나요 ㅋㅋ




이미 녹스를 통해서 천하를 탐하다를 설치를 했기 때문에;; 설치과정보다는 게임이 정상적으로 돌아가는지가 궁금하시는 분들이 계실꺼 같아서 플레이영상을 대신 준비를 했습니다.


천하를 탐하다 플레이영상



천하를 탐하다 플레이 영상을 보시면 대략적인 어떤 게임인지는 아실수도 있으실꺼 같은데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즐기는 편의 게임이지만 무과금으로 즐기다보니 벌써...함락당했네요. 그래도 조만간 역전할수도 있지 않을까 싶어요..해봐야 아는거니까요~오래하는 사람이 이기는거라고 했습니다 ㅋㅋ


같이 즐기실분 1섭 익주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이랬다고 쳐들어오고 그러시면 안대요 ㅋㅋ


천하를탐하다 다운로드
▼▼▼▼▼ 
http://me2.do/FvCSpTNP 

다운로드 바로가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