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차 천하를 탐하다! 첫 여성무장+_+;




안녕하세요. 블로그 탐구생활입니다.

요즘 출퇴근하면 짬짬히 전략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인 천하를 탐하다를 짬짬히 하고 있는데요. 
템복이 없는 저로서는 현재 변변한 덱을 짜고 있지도 못하고 있습니다만..ㅎㅎ



뭐 무과금유저로써~나름 시간을 쪼개서 최선은 다해서 천하를 탐하다를 즐기고 있습니다.
사실 여성무장은 생각보다 많은 무장이 존재를 하는데요.

이번에 엄청난 미녀여장수(이름만...;;;)를 ;;;; 획득했습니다.


이름만 보면 엄청난 미녀인가 싶은 여성무장인데요. 능력치나 스킬에서는 크게..매력적인 부분을 느끼진 못했습니다.



물론 음독호흡이라는 스킬이 회복불가 스킬이긴 하나 개인과 개인과의 전투가 아닌이상 당분간은 큰 메리트가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드네요 ㅎㅎ
뭐 템복없는 저이기에 천하를 탐하다에서의 첫 여성무장이라 그냥 기념삼아 한번 올려봅니다.


그리고 첫 4렙토지 점령 성공 ㅎㅎ;



천하를 탐하다 하면서 느끼는 거지만 자원모으기 엄청 힘드네요+_+;;
노하우가 있는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3일차인 내일은 시장이 왜 중요한지!!를 알려드릴께요 ㅠㅠ;;


천하를탐하다 관련 글 보기

전략 시뮬레이션 모바일게임 최고 기대작! 천하를 탐하다!



다운로드

http://me2.do/FvCSpTNP

같이 하실분~1섭 익주 블로그탐구생활로 우편주시면 동맹초대드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