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김연아라 불리는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는 K-POP 팬?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나이가 99년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만 17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고 최근 소치 올림픽때 소트니코바의 금메달을 두고 최근에 와서 도핑의혹과 더불어 메드베데바에 대한 뉴스가 보여서 찾아보니 왜 포스트 김연아라 불리는지 알거 같기도 하네요.


이번 보스턴 피겨세계선수권 대회 영상입니다. 천천히 한번 감상해보세요.






그리고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훈련 영상을 보시면 왜 이런 얘기가 나왔는지 아실거 같아요.




점프 연습장면을 인스타그램에 올려두었는데 점프가 피겨알지못하는 제가 봤을때 잘하는 편 같더라구요.

(물론 넘어지는 장면을 올리진 않았을테니...무조건 잘한다고 할순 없겠지만요^^)




인스타그램을 한번 확인해보다보니 재미있는 영상들이 몇몇 보이네요.


첫번째로는 엑소의 Lotto를 커버했다고 해야할까요? 노래에 맞춰 아이스링크에서 춤을 추는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입니다.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엑소 Lotto


두번째 영상도 역시나 엑소 노래인데요. 몬스터라는 노래에 맞춰 춤을 추는 영상입니다.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엑소 몬스터


마지막 영상은 BTS(방탄소년단)의 Danger란 곡에 맞추 춤을 추는 영상입니다.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BTS(방탄소년단)의 Danger





마지막으로..누군가 닮았다 싶었는데...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도 알고 있는듯 합니다.




릴로와 스티치의 스티치! ㅎㅎ


인스타그램에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가 직접 그린듯한 스티치까지 있는거보면요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에 대해서 좀 더 자세한 알고 싶으신 분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해보시면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귀여움 터지는 사진들을 많이 보실 수 있으실꺼에요^^


사진을 클릭하시면 에브게니아 메드베데바의 인스타그램으로 이동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