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에 쏘옥 드는 스위스디자인 enevu 컬러 큐브조명 LED라이트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원래의 목적은 책상에 놓을 스탠드형 조명기구를 찾아보던 중이었는데요.. 

정말이지 개인적으로 맘에 쏘옥 드는 조명기구 하나를 발견했네요.


스위스디자인 enevu 컬러 큐브조명 LED라이트


목적에 맞지 않지만......구매욕구가...샘솟는게..ㅋㅋ


총 4가지 색상으로 되어있기는 하지만..

남자는 핑크!

를 외치며 ㅋㅋ



저의 충동구매 욕구에 불을 지피더라구요...




실제 제 방에 놓게 되더라도 딱 조명 왼편이 책상인지라..이걸 사야하나 말아 고민하게 만드네요..



3단계에 걸쳐서 조명색상을 조절도 할수 있다고 하니...핑크가 나름.....분위기 용으로도 쓸만한거 같기도 하고...



카페 같은 곳의 무드 조명으로도 활용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단점은 건전지를 사용해야만 한다는거~~;



물론 건전지 충전기가 있으므로 충전지를 이용하고 사용해도 되기는 한데요. 

그래도 조금은 아쉬운 부분이 있네요. ㅎㅎ

충전용으로 어댑터까지 제공되는 아마 바로 질렀을지도 모르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