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은 한가지 좋은 소식 및 참여해보실만한 소식하나 전해드려요~^^


이미 두차례 이데이몰 친구추천 이벤트를 소개해드린적이 있어요.

어떤 이벤트인지는 아래 링크 확인가능하니 참고하시구요^^


이데이몰 친구추천 이벤트


이데이몰 친구추천 이벤트로 받은 사은품들!!


토요일날 친구한테 선물 잘 받았다는 전화를 받고서야 저희집에도 도착을 했겠구나 싶어서 후다닥 들어가서 택배 확인을 하니 이미 박스를 개봉이 되어 있어서 ㅎㅎ 개봉된 상태로 사진찍어보았습니다.



이데이몰 친구추천 이벤트로 받은 물품은 세제와 물티슈^^
수량은 세제7개, 물티슈 21팩?이라고 해야하나 ㅎㅎ

이중 세제2개와 물티슈 5팩은 아래층에 사는 동생네로~

남은건 세제 5개와 물티슈 16팩입니다.

물티슈는 각 방에 하나씩 두고 거실에도 두고 옥탑방에도 두고 아직도 여유있네요 +_+



오쎄 인펀트라는 브랜드의 제품인데 일단은 써봐야 정확히 알겠지만 우선은 자랑만 해둘께요 ㅎㅎ

그리고 제가 제품을 홍보하는것도 아니구 제가 아이를 키우는게 아니기 때문에 크게 성분까지 확인 할 필요는 없는거 같아요. 



혹시라도 이데이몰 친구추천 이벤트가 아직 진행중이니 참여하실분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추천인 입력을 하셔야 별도 포인트 사용안하고 딱! 1만포인트로 제품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단점은 배송은 좀 느려요~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