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계획 세우셨나요??


저는 친구들과 라오스로 여행을 떠나기로 했어요. 


물론, 라오스뿐만 아니라 시간이 나는대로 국내 이곳 저곳을 여행다니기로 했지요~


아직은 젊은 나이~ 젊을때 많이 돌아다녀봐야 하잖아요?


작년에도 함께 여행을 갔던 친구들과 떠나는데요.


저는 이번에 공항패션으로 멋지게 들고 갈 버버리백을 하나 장만했습니다!!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그중에 한 친구가 작년에 너무나도 이쁜 빽을 들고와서 한창 인기였거든요.


왜 여자들은 좀 그런거 있거든요.


누가 이쁜 백 들고오면 이쁘다 하면서 속으로 부럽다고 질투하는..


그래서 이번에는 저도 공항에 힘좀 주고 가야겠다 싶더라구요.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일반 백은 좀 크고.. 찾다보니 버버리백이


눈에 딱 들어오는거예요. 그래서 엑스매니아에서 사려고 찜꽁해두었지요.


스타일도 색감도 딱 버버리백이 완전 취향저격인거죠.


특히 저는 블랙이 이뻤는데요.


세상에 색감이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저는 이번에 제가 공항에서 입을 옷에 맞춰서


검은색 버버리백을 열심히 찾아다녔어요.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카톡아이디 @xmania1

http://xmania.kr/




물론, 제가 아직 20대 초반이라 진짜살 돈은...


버버리백을 진짜 잘 만든 곳으로 찾아다녔거든요.


안쪽까지 완벽해야하구요.


아무래도 질감이나 표현도 좀 좋아야죠. 친구들한테 버버리백이라고


자랑했다가 나중에 막 어디 찢어지고 이상하게 되어있고 그러면


완전 개망신이니까요. 그래서 찾은곳이 엑스매니아!!


아, 물론 친한 친구들 몇명한테는 털어놓을꺼지만요 ㅎㅎ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어쨌거나 저는 엑스매니아를 둘러보다가


진짜 너무 갖고싶은게 많아져서 오히려 고민에 빠졌어요.


분명히 저는 버버리백 하나만 사야지 했는데... 엑스매니아는 왜 이렇게 


이쁜게 만은지요.


게다가 상세하게 사진도 너무 설명이 잘 나와있는꺼예요.


이런걸 어떻게 안살수가있어요? ㅜㅜ 진짜 제가 딱 원하던 버버리백도 있고


너무 이쁜 신발들도 많고...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다음달에 여행을 가기 때문에 얼른 엑스매니아에서 버버리백 부터 질렀구요.


이달에 월급 받으면 또 어떤거 하나 더 지를지 지금 고민하면서


친한 친구랑 둘이서 열심히 엑스매니아 싸이트에서 살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카톡아이디 @xmania1

http://xmania.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