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사실 여름휴가로 홍콩에 갈 생각이었어요~


홍콩에 가서 쇼핑이나 신나게 해볼까~ 했거든요.


어머! 근데 같이 가기로 한 친구들 일정이 꼬여서 ㅠㅠ 


못가게 된거 있죠 ㅠㅠ 바로 다음주인데..


쇼핑하러 가고싶었는데 못가게되니 너무 아쉽더라구요.


그렇다고 혼자 갈 엄두는 안나고...


그래서 찾아보다가 홍콩명품사이트를 발견했습니다.


엑스매니아 라는 곳인데요. 


어머 여기 가방들이 너무 이쁜거예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는 구찌 그리고 샤넬~


물론 진짜를 살 만큼의 여유가 있진 않아요 ㅎㅎㅎㅎㅎ




요기 홍콩명품사이트에서는 엄청 여러 가방들이나 구두 옷 등이 있거든요.


진짜 보다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보게되요 ㅠㅠ


뭐랄까요.. 엑스매니아는 늪 같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행갈때 가지고 다니면 이쁘겠다 싶은 구찌가방과, 


잠깐 어디 나갈때 들고 다니기 딱 좋은 사이즈의 루이비통까지~




홍콩명품사이트를 많이 보긴했지만 어머~ 요렇게 자세하게 아려주는 곳은 


별로 못본거 같아요.


사실 제가 홍콩가서 쇼핑하려고 한 이유도 직접 자세히 보고싶었던거였거든요.


근데 보세요~ 엑스매니아는 자세하게 질감까지 잘 표현도 되어있구요. 


그리고 이렇게 상세 사진으로 들공있는거 안에꺼, 속의 모습까지


엄청나게 자세히 보여줘요~


이걸 누가 진짜가 아니라고 생각하겠어요? ㅎㅎ 홍콩명품사이트가 많긴하지만


정말 제대로 된 곳을 찾아야하는 이유가 바로 이거죠~!


그래서 제가 엑스매니아를 좋아하게된거 같아요~






아 그리고 요즘 너무나 갖고싶던 저 구찌원피스!!!!!


구찌에 구찌 들면 너무 챙피하잖아요~ ㅎㅎㅎ


그래서 가방은 샤넬로 보고있는 중이라는거~ ㅎㅎ


홍콩 여행을 못 가는 대신에 홍콩명품사이트인 엑스매니아에서 지르고


그다음에 가까운 국내에라도 입고 들고 다녀올까 생각하고있어요.


여름휴가를 이렇게 그냥 보내버리는건 너무 아쉬우니까요 ㅠㅠ





샤넬가방이랑 샤넬 지갑이랑 셋트로 사고싶어서 고민하면서


친구들한테 사진을 보내줬더니 어머 이거 선물받은거냐고


저한테 자랑하는거냐고 궁시렁궁시렁 ㅋㅋㅋ


사실은 홍콩명품사이트에서 보고있는건데 진짜는아니라고 했더니


친구들이 이거 대박이라며 어디냐고 난리인거예요.


엑스매니아 라는곳 찾아보라고 알려주고~ 


친구들이랑 서로 겹치지 않게 이쁘게 사서 들고 모이기로했어요 ㅎㅎㅎ


이번에 홍콩여행은 못가서 아쉽지만 


대신에 너무나도 이쁜 홍콩명품사이트를 알게되어서~


요 엑스매니아에서 이쁜거 질러서 신나게 국내여행을 다녀볼꺼랍니다~





홍콩명품쇼핑몰 엑스매니아 카톡아이디 @xmania1

http://xmania.kr/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