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퍼크래프트 동키콩 만들기..도안첨부




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평소대로면 페이퍼크래프트라고 해서 포스팅을 했을텐데요 ㅎㅎ
오늘은 왜 예전처럼 페이퍼토이라고 표현을 했는지는 천천히 도면을 보시면 토이와 크래프트를 왜 제가 구별지었는지 조금은 이해가 되실지? 모르겠습니다.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테니 ㅎㅎ
동키콩은 닌텐도에서 만든 비디오게임의 하나의 케릭터라고 보시면 되는데요. 나이로 치자면 한 36세?37세정도가 된 상당히 나이가 많은 케릭터입니다. ㅋㅋ




나이치고는 상당히 근육질의 케릭터죠? 몇해가 더가면 더이상 근육질의 고릴라로 나오지 못할수도 있을까 싶지만..아직까지는 현역으로 활동하고 있네요 ㅎㅎ




사실 저는 동키콩 게임을 해본적은 없어요..그냥 많이 본 케릭터라는거죠 ㅎㅎ

하지만 페이퍼크래프트/페이퍼토이로 소개해드리게 된건 생각보다 퀄리티 높게 나와있는 도면이 있어서 공유를 해드리려고 합니다. ㅎㅎ



이번에 만들어볼 동키콩의 완성본입니다. 넥타이까지 디테일하게 제공되어 있는 도면인데요.



파츠가 생각보다 많이 나눠져 있기 때문에 잘보고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렵지는 않으나 아이들이 따라하기에는 어려울수 있습니다. 



Toy_Donkey_Kong.pdf




도면은 첨부파일을 다운로드 하시면 이용가능하구요. 아래의 어도비리더를 이용해서 보시고 출력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blog.naver.com/soul830623/220520350796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