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페이퍼크래프트는 저먼세퍼트로 흔히 알고 있는 그냥 세퍼트입니다.;


세퍼트를 검색해보니 저먼세퍼트라고 동물사전에 있기에~;;

그리고 도면을 제공자 또한 저먼 세퍼트라고 부르시니~저도 그냥 그러려니 합니다.



위의 이미지는 원작자가 만들 갈색, 검정, 힌색을 120g 색상지를 이용하여 만든 이미지입니다.

크기는 200*80*325로 작은편은 아니라서 총 5장의 도면이 필요로 하다고 되어있네요.


아래는 일본의 페이퍼크래프트를 하시는 분이 다른 색상지를 이용하여 만든건데요. 이 또한 나쁘지 않은거 같네요.

여러 색상지를 잘만 활용하면 인테리어용 장식품으로도 충분히 활용가치가 있어 보입니다.




만드시는 순서는 뭐...어디서부터 시작하셔도 무관이야 하겠지만

얼굴 몸통 다리 꼬리 순서가 될듯 합니다. 아무래도 다른 부분에 대해서 다리와 꼬리부분은 중심과도 연관이 있어서 신경을 조금은 써주시는게 좋습니다. 안에는 비어 있기 때문에 약간의 무게를 잡아줄 자석같은거나 동전 등을 넣어두고 마감하는것도 나쁘지 않을꺼 같네요.


출처 : rafaleluia(deviantart)



도면은 총 두 종류로 제공이 되었는데요. 

하나는 점선이 없는 버전이고 다른 하나는 점선이 있는 버전입니다.



GermanShepherdNoLinesV1_0.zip





GermanShepherdLinedV1_0.zip




네이버포스트를 통해서 다양한 페이퍼크래프트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고 있으니 포스트도 많은 방문 부탁드릴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