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페이퍼크래프트라는 신세계를 알게된건 얼마 되지 않는데요.


건담같은 페이퍼크래프트도 좋아라 했었는데요.


조금은 다른 분야?의 페이퍼크래프트 작품을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페이퍼크래프트의 장르를 뛰어넘는 작품이 있네요!

인테리어용으로 충분히 매력적일수 있다는 느낌을 주는 작품입니다.

뒤에 누워있는 캡틴아메리카도 있네요 ㅎㅎ


그리고 저에게 이런 신세계를 알게 해준 이미지가 한장이 있는데요



영화 왕좌의게임의 늑대의 페이퍼크래프트입니다.

입체감이 예술이지 않습니까!!

진심 한번 만들어서 방에 붙여놓고 싶은 충동이 생길 정도입니다!




더 위쳐라고 되어 있었는데;;

사실 이건 잘 모르겠구요. 저는 이걸보고 와우가 생각이 나긴 했어요 ``;;

물론 저만 그런게 느낀거겠죠 ㅎㅎ;;



그리고 아래 작품들은 위에 아이언맨과 같은 업체?사이트에서 제작을 한 작품들인데요.

제 맘에 드는 것들만 퍼오긴 했으니 참고 하고 봐주시고 자세한건 아래에 링크걸어두었으니

참고하세욤^^;









입체감이 예술아닙니까?












마지막으로 이거도 해보고 싶은건데요 ㅋㅋ

인물사진으로 헬맷처럼도 만들수 있다라는 점에 놀라움을 감출수없었습니다;





저도 한번 만들어서 써보고 싶네요 ``;;


그럴라면 공부좀 해야겠네요;;ㄷㄷ


정말 페이퍼크래프트에 신세계를 본듯합니다.


http://dtworkshop.tumblr.com/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