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서울특별시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중 사건사고자들



와 이런 주제로 글을 쓰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음..



서울에 거주하기 때문에 저희 지역구 정보를 보다가 다른구 정보를 보다보니 재미있는게 있네요.



서울시 모든 지역구를 보고 특이하신분만 골라보았습니다. ㅎㅎ

상습음주운전자들도 있지만 다 체크하면 너무 쓰레기판이 될거 같아서..

과감히 제외하고 전과기록이 많은 사람들과 특이한 사람들만..



그냥 저희 지역구부터



큰 죄가 아닐지는 모르겠지만 4건의 전과기록이 있네요.








서울 중구의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입니다. 





??????







살인미수?


이미 40년도 지난 일이긴 하지만 30대때 있었던 일입니다.


무슨 일인지까지는 알수는 없으나 이렇게까지 국회의원이 되고 싶으셨던 겁니까?




음...어찌 생각해야할지..












음주운전으로 면허취소 후 무면허운전을 하신분도 있으시네요.






도박!!!





방화!!!

미수지만 그래도~




이정도 폭행은 애교지요~시기상 이런 사례가 가장 많습니다. 

음주도 한번씩은 다했지만 골고루 있으셔서 나오게 되셨네요 ``;;






특이 이력의 마포구 예비후보자..

폭행, 보건법위반,의료법위반,음주운전




병역법 위반은 또 특이해서 





건설업법위반도 조금은 흔하긴 한데..




존속상해와 절도라..





와 이분은 아주 도로위의 무법자셨나보내 ㅎㅎ





뭐 특이할건 없지만 죄명이 특이해서




이상 국회의원 예비후보자 중 사건사고자들을 한번 모아봤습니다.


서울이 아닌 다른 지역구도 한번 올려보고 싶지만...


서울만 봐도 아주 가관이라...;;








국회의원 하려면 음주운전 한번정도는 해줘야 하고~국회에서 쌈한번 해보려면 폭행도 한번정도는 있어야만 하는건가...싶은?

그거까지 다 체크하려다가 그냥 삭제했습니다. 너무 많아서 ㅡㅡ'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