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블로그탐구생활입니다.

오늘은 좌담회와 온라인설문조사를 전문으로 하는 엠브레인이라는 사이트이자 새로운 경험을 해볼수 있는 곳을 소개를 해드려볼까 합니다.

저 역시 티스토리 블로그 외에도 네이버블로그도하고 있기도 하고 네이버애드포스트와 비슷한 애드센스로 용돈벌이를 하고 있습니다.
엠브레인 외에도 패널나우라는 온라인설문조사 패널로도 활동을 하고 있고 한번에 출금신청하려고 열심히 모으고 있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엠브레인을 가입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좌담회와 온라인설문조사를 동시에 할수 있다는 겁니다.
그리고 간단한 온라인설문조사도 짭짤한 용돈벌이가 되기도 하지만 관심이 많이 가게 되는건 퇴근 후에도 참여할수가 있는 좌담회때문입니다.



아쉽게도 서울지역의 좌담회 이벤트가 많다는게 다른 분들께는 아쉬움이 되실지도 모르겠지만 저에게는 아주 꿀정보입니다+_+;
특히나 눈에 띄는 좌담회는 치킨 맛 테스트!와 게임 관련 좌담회 그리고 예능프로그램 시청자 대상 좌담회 정도가 될꺼 같아요.
사례비가 생각보다 높기도 하고 주말에 할일없이 드라마나 영화만 보는 저에게는 주말에도 참여할수 있는 좌담회들이 있어서 주말알바로도 손색이 없을꺼 같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온라인설문조사를 통해서 모인 적립금은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을 할수도 있는데요.

기부라는 아주 좋은 캠페인이 있기도 하지만...한푼이라도 더 벌기 위해서 하는 일이기 때문에..좋은일은 더 많이 번뒤에 하도록 하겠습니다;;;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이체를 하거나 문화상품권 등으로 신청이 가능한데요. 최소 금액은 3천원부터입니다.



3천원 모으는게 과연 쉬울까 하시는 분들도 계실꺼 같은데요. 

6월달에 신규 가입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 쉽게 2300원을 적립할수 있습니다.


2주동안 간단한 조사를 마치면 총 2300원을 적립을 해주는데요. 여기서 추천인 ID를 입력하고 가입을 하면 추가로 500원을 추가로 적립을 해줍니다. 

2주동안 설문오는거 하나만 해도 3천원은 그냥 넘는거지요~ㅎㅎ
물론 온라인설문조사로도 용돈벌이를 할수도 있긴 하지만 자주는 참여하지 못할수 있겠지만 저는 좌담회가 많이 탐이 나네요+_+


그리고 엠브레인에 가입을 하게 된 두 가지의 이유가 더 있어요! 

하나는 엠브레인 사이트 공지사항을 보니 가끔씩 설문에 참여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기도 하더라구요.

그리고 엠브레인에 가입하게 된 두번째 이유!
정말이지 선풍기가 필요로 합니다 ㅋㅋ 
사무실에 거실에는 에어콘이 있지만..방에는 없어요 ㅠㅠ;
저는 거실이 아닌 방에서 일을 하고 있다보니 창문을 열어놓고 일을 하게 되는데 너무 덥숩니다 ㅠㅠ

꼭 고급선풍기를 받아볼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ㅎㅎ;;




좌담회와 온라인설문조사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엠브레인을 한번 해보세요^^



등록하실때 추천인에 ugly7707 적어주시면 500원이 추가 적립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