땡큐파머의 이벤트소식도 한번 정리를 해봤는데요.

회원가입만 해도 다양한 사은품에 당첨이 될 기회가 주어진다고 해서 저도 신청을 해봤습니다. 

다른분들이 참여하면 제가 당첨될 확률이 줄어들수도 있기는 할거 같은데요 ㅎㅎ;

그래도 이글을 보고 당첨되시는 분이 나오셨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땡큐파머 이벤트1!
우선 기존회원은 자동참여 되는 이벤트라고는 하지만 디럭스 시그니처 스페셜 세트를 주는 이벤트가 5월! 한달간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1주일정도 뿐이 남지 않은 이벤트인데...너무 늦게 알게 되었지만..참고 하세욤~^^
별도의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자동으로 참여가 된다고 하니 블로그 이붓분들중에서 좋은 소식이 있기를 바랍니다.





땡큐파머 이벤트2!
두번째 이벤트가 상당히 메리트가 있으실수도 있을거 같은데요. 하루동안 50%할인 쿠폰입니다. 즉시 할인이야 유효기간이 30일이긴 하지만 50% 할인 쿠폰은 가입일로부터 24시간입니다. 50% 싼가격에 물품구매할수 있는 기회도 놓치지 마세요.
날짜가 얼마 안남았어요~





땡큐파머 이벤트3!
세번째이벤트라고 소개했는데 사진은 2번이네요 ㅎㅎ;;
하지만 세번째가 맞는걸로~회원가입하시면 9종의 샘플키드를 증정을 해주는데요. 아래쪽으로 더 내려가보시면 이 샘플키드를 사용해보시고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해당 제품을 보내준다고 해요!
BUT, 얼마나 빨리 가입하고 배송이 오느냐가 관건일거 같네요 ㅡㅡㅋ


위에서 샘플사용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당첨을 기원하며! ㅎㅎ




땡큐파머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뷰티에디터 모집정보(5월30일까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