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한글폰트 야놀자 - 야체



조금은 지나긴 했지만 그래도 소개를 해야할 이쁜 손글씨체이기에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569돌 한글날 기념폰트로 공개된 이번 야놀자의 야체는 싸인펜으로 쓴듯한 폰트로 야놀자 페이스북에서도 소개된 바 있는데요.



야놀자만의 독특한 캐릭터로 폰트를소개해서 좀더 재미있었던 폰트입니다 ㅎㅎ


더불어 폰트의 활용도에 대한 소개는 재미있게 표현하다보니 이해하기 쉬운 폰트였습니다.


이런식으로 말이죠 ㅎㅎ



야놀자 만의 독특한 폰트 설명자체만으로도 제가 설명을 할만한 내용은 전혀없는 폰트입니다.

물론 제가 그동안 폰트에 대한 설명을 한적도 없지만요 ㅋㅋ








개인적으로는 한글폰트도 마음에 드는 손글씨이지만

영문 소문자는 개인적 취향을 저격하는 폰트로 앞으로 아마 대표폰트가 바낄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쓰고 있는 폰트는 고도몰에서 제공한 고도체를 쓰고는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마음이 언제 돌아설지 모르는거니까요~ㅎㅎ



그정도로 마음에 든 폰트입니다 ㅎㅎ



윈도우용

win_ttf.zip


맥(Mac)

mac_otf.zip






기존 다른 폰트가 궁금하신분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2015/10/16 - [자료실/Design] - 영문폰트 인스타그램체


2015/10/14 - [자료실/Design] - 무료한글폰트 인터파크 - 인터파크고딕체


2015/10/12 - [자료실/Design] - 무료한글폰트 배달의민족 - 주아체


2015/10/10 - [자료실/Design] - 무료한글폰트 배달의민족 - 도현체


2015/10/08 - [자료실/Design] - 무료한글폰트 배달의민족 - 한나체


2015/10/09 - [자료실/Design] - 무료한글폰트 아신시 - 이순신체




추천은 블로거에게 힘이 됩니다.


# 이글이 도움이 되셨으면 아래 ♡도 부탁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