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뉴스 홈페이지 옥의티를 찾아라!



뭐 딱히 홈페이지에서 이벤트를 하거나 하는건 아닙니다.


그냥 가끔 홈페이지 방문하다가


먼가 누른것과 다른것이 보이길레 ㅎㅎ


마우스 커서가 힌트!!




메인카테고리에 아웃도어 카테고리입니다.

중분류에 보시면

뉴스, 아웃도어, 캠핑, 전시회, 인터뷰, 이슈 가 있습니다.


뉴스를 보려고 클릭을 했더니

음? 인터뷰가 사라지고 피플?이 생겼네요?

그래서 피플을 클릭했더니

피플이 사라지고 맛집?이 생겼네요?


근데 여전히 중분류는 또 인터뷰네요;



카테고리 이름 바꾸시면서 정리가 안되었나봅니다;



인터넷 사이트 보다보면 가끔 눈에 보이는 옥의티였습니다.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