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설정 무담보 아파트론은 은행에서도 가능합니다



안녕하세요. 벌써 11월이네요. 

월말이 되면 금융사 대출총량제로 인해 다음달로 밀리다보니 1일이었던 어제 하루 정말 정신없는 하루였네요.


오늘 소개해드려고 하는 것은 아파트론이 은행에서도 가능하다 라는 부분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아파트론을 취급하는 금융사는 많지만 은행에서 취급하는 곳은 한곳뿐입니다.



그럼 은행에서 취급하는 아파트론의 간략한 상품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8.11.02 기준 금리입니다.


OO은행 아파트론의 경우

기본자격조건은 1억원이상의 아파트를 소유하신 분들이 이용이 가능한 상품으로 무설정, 무담보로 간단한 서류만으로 이용이 가능한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가조회를 통해 빠른 한도와 금리 조회가 가능한 상품입니다.


이용이 가능한 한도는 최소 500만원에서 최대 4천만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금리는 181102 기준 연 최저 4.22%이며 금리감면 조건을 충족시 이용이 가능한 금리라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OO은행 아파트론을 이용하는데 필요한 서류는 신분증, 통장사본, 등기부 등본이 필요로 하며 대출조건에 따라 추가소류를 요청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대부분의 금융사가 마찬가지일텐데 위 상황일 경우에는 아파트론이 이용이 제한이 됩니다.




무설정, 무담보로 진행이 되는 아파트론의 경우 캐피탈이나 저축은행, 대부까지 다양한 상품이 있지만 은행에서도 이용이 가능하시다는 점 꼭 기억해두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셔서 문의주시면 10년차 은행연합회 정식등록 당담자를 통해 안전하고 자세한 상담 가능합니다. 

그 동안의 노하우와 경험으로 친절하게 상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