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등록 결과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고 네이버에서 제 글이 보이게끔 하기 위해




검색등록을 하고 난 뒤의 결과입니다.




두둥!



확실히는 모르겠습니다. 이렇게만 보면 조금 해깔리시는 분도 계실테니



수집현황을 확인해보면 좀더 확실히 알수 있겠지요 ㅎㅎ




평균 3개 최소 1개 최대 7개로 정상적으로 수집을 해가고 있습니다.


네이버에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ㅎㅎ



다행히 티스토리 블로그가 노출이 되고 있고


아직은 1.2개만 꾸준히 노출이 되고만 있네요. 


물론 조회수는 많지 않지만요.




그래도 티스토리 블로그로 이동해서 하나씩 노출이 되니 기분 좋은 결과가 나왔네요






티스토리 블로그 네이버 검색등록하기!




구글 블로그를 보고 시도해보긴 했으나


이미 다른분들도 해보셨던 거더라구요 ㅋㅋ


괜히 혼자 오오오 하고 있었던거 같기도 하네요;



아무튼 티스토리 블로그도 네이버에서 검색등록이 잘되니


슬슬 포스팅에 집중할 시기가 된거 같네요.


카테고리도 늘렸던건 정리좀 해야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