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헬퍼라고 하나?


그사이트라고 해서 들어갔다가 깜짝놀랬네요 ㅡㅡㅋ

(아 저는 리그오브레전드를 하지 않습니다.)

(아니 지금은 Pc로 게임을 잘 하진 않아요~)





두 사진 중 아래사진은 많이들 봤을법한 창일테고~;;


위에는 처음보는 창이여서 뭐야 왜케 어색하고 허접해 해서 봤더니 


게임물관리위원회에서 차단한거라고 나오네요 ``;;


게임을 잘 안하니..이런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ㅡㅡㅋ




그냥 이런곳(게임물관리위원회)이 있구나 싶어서 한번 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차단되어 있다고 해서 안되는건 없다는 ㅡㅡㅋ



하지만 게임을 안하므로 ~ 휴지통으로 ㅎㅎ;


그렇다~~하고만 봐주세요~


+ Recent posts